본문 바로가기
  • ...바람이 분다...........쎄게...
이슈

해운대 포르쉐 사고 대마초흡입으로 밝혀짐

by lovegaag 2020. 9. 15.
반응형

14일 해운대 포르쉐 사고 

 
14일 해운대에서 사고 가 발생했습니다.



14일 오후 포르쉐가 도심을 질주 했고, 
교차로에서 100Km가 넘는 속도로 달리다가 
오토바이와 승용차등을 들이받고, 7중 사고를 
냈습니다.




다행히 사망자는 없다고 하네요. 정말 다행이네요.
특히 영상 맨 앞에 오토바이타신분 걱정이네요.
중상이라고 합니다.






포르쉐 운전자는 차량 내부 여러곳에서 에어백이 
터져 많이 다치지는 않은 모양입니다.


원래는 이런차였나 봐요. 마칸?



차가 저렇게 됐는데...중상이 아니라니, 다행입니다. 
정말정말 다행이에요.
벌떡 일어나 빨리 조사 받아야죠!!


이 차량은 사고전에 이미 570m 떨어진 곳에서 
정차중이던 아우디 차량과 1차 사고를 내고, 
다시 500m 정도 질주하다가 포드 토러스 차량과 
추돌했다고 하네요.

그리고는 70m를 더 달려 마지막 사고를 냈다고 
합니다.
특히 마지막 사고때, 스키드마크도 없는 것으로 보아
브레이크도 밟지 않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죠.

뭐 영상만 봐도 안 밟은건 알겠네요.

영상 맨 앞에 오토바이 인가봐요. 사망사고가 아

니라서 다행입니다.

중상이라고 하는데, 무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건 뒤에서 받친 차량인가 봅니다. 
뒤에 사람이 없었나봐요. 큰일 날뻔...




오늘 오전 기사들 보면 음주나 무면허는 
아니었다라는 보도가 많이 나왔는데요.

오후 기사에는 운전자가 대마초를 흡입한 
사실도 인정했다고 하네요.

경찰은 운전자가 사고 후 지인을 통해 
자신의 포르쉐 차량에서 블랙박스
메모리를 빼돌린 정황도 수사 중이라네요.

그런데! 또 이상한 점이 있죠. 
사고 차량안에서 통장 60여 개가 나왔다는 것.

경찰은 통장이 낡고 오래돼 다른 범죄와의 
관련 가능성은 낮다고 보고 있다고 합니다만, 
뭔가 이상하죠?


통장 60개에 대마초라, 포르쉐... 
없어진 메모리 카드...  뭔가 향기가 나네요.

요즘 음주운전으로 떠들석 한데....
이건 뭐 대마운전?

맨정신으로 해도 사고가 많은데....
하여튼 사망자가 없어서 다행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