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바람이 분다...........쎄게...
인물

야옹이작가 인터뷰, 남친

by lovegaag 2020. 12. 4.
반응형

야옹이작가 인터뷰, 남친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프로필입니다.

 

본명 : 김나영

생년월일 : 1991년 4월 24일(30세)

키 : 169~170cm

몸무게 : 46~52kg

학력: 계원예술대학교 

 

최근 방송에 출연해서 진솔한 이야기를 해주었는데요.

 

여신강림에서 바로 나온 듯한 외모가 정말 예쁩니다.

 

 

 

 

 

웹툰을 찢고 등장한 야옹이 작가.

 

 

 

 

누적 조회 전 세계 40억 뷰!

와... 웹툰으로 저렇게 할 수 있나?

대단합니다. 

 

 

 

 

9개 언어로 번역되어서 100여 개 국가에서 보고 있다네요.

 

야옹이 작가는 여신강림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정말 데뷔작이 대작이네요.

 

야옹이 작가는 작가 자신이 웹툰 주인공의 모습과 흡사한 걸로 유명합니다.

유재석 님이 본인을 직접 그린 거 아니냐고 물어보네요.

 

 

정말 비슷합니다.

그릴 때 자신의 옷을 보고 그렸다고 해요.

 

근데 옷뿐 아니라 그냥.. 거울 보고 그린 것 같네요.

 

 

다른 웹툰 작가들처럼 마감에 시달리는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초반에는 혼자 작업을 해서 계속 그리다가 바닥에서 10분쯤 자고 또 일어나서 그리고 했다고 하네요.

40억 뷰는 그냥 나오는 건 아니겠죠?

 

 

 

 

힘들었던 때는 마감 1분 전에 간신히 마감할 때도 있었다고 해요.

 

 

정말.... 힘들었겠어요.

외모를 보면 고생 안 하고 살았을 법 한데.. 말이죠.

 

 

지금은 직원 2명과 함께 작업해서 조금 편해졌을 것 같습니다.

인터뷰 도중 작업하실 때는 어떤 모습이냐는 질문에.

화장 안 한 모습으로 머리 묶고, 안경 쓰고 편하게 있는다고 하는데요.

 

 

이때 직원분 중 한 분이 "작업할 땐 셋이 비슷하게 생겼어요."라고 하네요. 

웃겼어요~

 

 

 

 

 

현재 프리드로우의 전선욱 작가와 공개 열애 중인데요.

야옹이 인스타 그램에 같이 찍은 사진도 많이 올라오네요.

 

 

야옹이 작가는 결혼을 했었다, 근데 앞으로는 안 할 거고, 평생 엄마 아빠랑 살 거다. 혼자가 제일 좋다"라고 했었나 봐요.

한번 아픔을 겪고 일어났으니, 이번 남자 친구와는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아래는 야옹이 인스타 그램입니다.

야옹이(@meow91_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야옹이 인스타 그램에서 가저온 사진 이에요. 

 

 

 

12월초 여신강림 드라마가 tvN에서 방영예정입니다.

아래 드라마 정보입니다. 

2020/12/03 - [리뷰/드라마] - 여신강림 드라마정보

 

여신강림 드라마정보

여신강림 드라마정보 쌩얼사수, 이중생활의 아슬아슬한 로맨스! 전 세계 누적 조회수 40억 뷰! 야옹이 작가의 웹툰 여신강림이 드라마로 찾아옵니다. 9개 언어로 100여개의 나라에서 사랑받고 있

lovegaa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