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바람이 분다...........쎄게...
카테고리 없음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천우희 패션, 원피스, 가방

by lovegaag 2024. 5. 12.
반응형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이 첫방 이후 천우희 패션이 뜨거운 감자입니다. 이번 봄에 딱 맞는 콘셉트로 화사하고 가벼운 느낌의 옷을 즐겨 입고 있는데요. 특히나 알고 보니 가격이 착한 옷들과 액세서리 여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SLIM LINE BELTED FLARE CREPE COAT DRESS

1화 복귀주의 집으로 찾아갈때 너무 화사하게 입었던 노란색 원피스입니다.

아보아보(Avouavou) 브랜드 소개 

아보아보는 '한가롭고 기품 있는 걸음걸이'라는 뜻의 'AVOU'라는 단어에서 영감을 받아 이름 지어진 여성복 브랜드입니다. 모던 꾸띄르적인 섬세함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뉴욕 파슨스 스쿨을 졸업한 두 자매가 2014년에 직접 론칭했습니다. 뉴욕에서 얻은 많은 경험과 실력을 바탕으로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의 의류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 드레스는 최고급 크레이프 소재로 제작된 코트 스타일의 원피스입니다. 슬림한 실루엣으로 피트 되지만,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다고 하네요. 상의와 허리 라인이 완벽한 입체 패턴으로 제작되어 몸에 잘 맞으며, 풍성한 A라인 플레어스커트가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되는데요. 크레이프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 슬림한 실루엣과 입체적인 패턴 설계로 몸에 잘 맞는 핏이 자연스럽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특별한 날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정장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고, 캐주얼하게도 입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이 옷의 최대 장점은 가격이 착하다는 것인데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천우희 원피스 벨티드 플레어 크레페 코트 드레스

최저가 알아보기

deg.kr

Letter Medium Bag - Ivory

2화에서 자주 등장하는 가방입니다. 라미네즈 제품으로 공강분리가 잘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이 숄더백은 브랜드 Laminez에서 선보이는 제품으로, 깔끔하고 단정한 스퀘어 라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크기는 Medium 사이즈로 적당한 용량을 제공하며, 아이보리 컬러로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합니다. 제품 특징 단정하고 깔끔한 스퀘어 라인 디자인 적당한 크기의 Medium 사이즈로 실용적인 용량 아이보리 컬러로 깨끗하고 세련된 이미지 브랜드 Laminez의 감성이 담긴 제품입니다.

 

이 숄더백 역시 가격이 정말 착한데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도다해 화이트스퀘어가죽숄더백

최저가 알아보기 

deg.kr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JTBC에서 2023년 5월 4일부터 방영 중인 새로운 토일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장기용과 천우희가 주연을 맡아 연기하는 로맨틱 코미디 작품입니다. 드라마 주요 내용 이 드라마는 평범한 직장인 '정우'가 자신이 히어로라고 착각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그런 그에게 진짜 히어로 '한나'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만남과 갈등, 그리고 사랑이 드라마의 주된 내용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연출가 이정섭, 극본가 김수진이 제작했으며, 장기용과 천우희가 주연을 맡고 있습니다.  JTBC에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고 있으며,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이 드라마는 평범한 직장인과 진짜 히어로의 만남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장기용과 천우희의 연기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드라마 반응

드라마 후기 종합 대체로 긍정적인 반응이 많은 편입니다. 장기용과 천우희의 연기가 호평을 받고 있으며, 두 배우의 케미가 돋보인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재미있고 유쾌한 스토리 전개,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모습 등이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장기용과 천우희의 연기가 정말 좋아요. 두 사람의 케미가 돋보입니다." "유쾌하고 재미있는 스토리 전개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네요." "평범한 직장인과 히어로의 만남이 흥미롭고 재미있어요."일부 시청자들은 "초반에 비해 후반부 전개가 다소 지루해졌다"는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또한 "캐릭터들의 성격 변화가 다소 급격하다"는 지적도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드라마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지만, 일부 시청자들의 우려사항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되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